자주묻는 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기타[FAQ]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9-02-20 16:40:46

조회 4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고객지원센타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삼성스마트비데 고객상담실 업무시간은 평일 : 09:00~19:00, 토요일 : 09:00~18:00, 공휴일 : 휴무입니다. 상기 업무시간 이외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Q. A/S는 어떻게 받나요?

A. 삼성스마트비데 고객상담실 업무시간은 평일 : 09:00~19:00, 토요일 : 09:00~18:00, 공휴일 : 휴무입니다. 상기 업무시간 이외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Q.A/S는 어떻게 받나요?

A. 삼성스마트비데는 삼성전자서비스에서 A/S를 100% 책임지고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또한 (주)비전가에서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판매자 책임완결형 애프터 서비스를 업계최초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지체없이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불편이 가장 먼저 해소될 수 있도록 (주)비전가이 우선 앞장서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