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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주문에 관한 [FAQ]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9-02-20 15:54:40

조회 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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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상품주문]

Q.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화면에서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 이후부터 설치완료까지 이메일 및 전화로 안내하여 드리므로 고객님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   셔야 합니다.


Q.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A.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사항을 안내해 드리므로 반드시 이메일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배송조회 메뉴 또는 고객상담실(1588-3166)로 연락주시면 주문에 대한 확인 및 배송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주문하고 나서 모델을 바꿀 수 있나요?

A.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없으며, 주문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변경여부가 결정되오니, 고객상담실(1588-3166)이나 온라인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Q.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때에는 주문서 작성시 '특이사항 메모'란에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발부하여 보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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